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대구 쿨쉐이핑 전후 후기: 스완비만클리닉

by 윤슬25 2018. 6. 28.


여름다이어트로 이런저런 많은 것들을 생각했지만 
역시 시술만큼 편한 건 없다는 생각이에요... 
특히 일반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빼기힘든 부위들 있잖아요~! 

저는 여름 오기 전에 고민되었던 게 팔뚝살... ^^;; ㅜㅜ 
민소매 엄청 좋아하는데 자꾸 늘어나고 쳐지는 게 보기 싫단 말이죠 ㅜㅜ 

그렇다고 수술은 무서우니 비수술방법인 
냉동지방분해 "쿨쉐이핑"을 찾아보았어요. 







대구 각산역 근처에 있는 스완클리닉! 
엘베타고 6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어요. 

여기 여러 좋은 기기들 넣고 저렴하게 하는 편인데 
가까우면 좋겠다 ㅜㅜ 라는 바람. ㅜㅜ 


영업시간이 수정안되어 있는 거 같은데, 
월요일(?), 수요일 야간까지 해요~! 
정확한 시간은 전화해보시면 알 수 있고요, 
일단 수욜 야간은 확실하니까 수욜에 시간내 보았어요. ㅋㅋ 








접수대에서 접수하고 
안쪽 피부비만클리닉 방으로 들어오시면 되어요~. 
요렇게 따로 대기실이 있답니다! 

왼쪽에 보이는 곳이 관리실 입구. ㅎ 
요즘 피부도 그지라 피부관리도 마구 받고 싶어져요.. ㅜ 









예약하고 온 것도 있지만 보통 대기가 긴 적이 없는데 
심심하시면 테스터존 화장품 써보셔도 되고, 
제 경우엔 같이 온 일행은 입구 마사지의자에서 기다리라고 했어요. ㅋㅋㅋ 
쉬기 좋음. ㅎㅎ 






오늘 관리는 바로 이 쿨쉐이핑을 위해서 방문했어요~! 

미쿨, 쿨쎄라랑 비슷한 거예요. 
냉동으로 지방을 얼려 죽이는(?) 기술이랍니다. 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수술이라 전혀 위험할 게 없어요. :P 










먼저 시원한 팩을 깔고, 
(살 보호를 위해!) 










요렇게 패드 올려서 고정시켜주면 끝~! 

팔뚝살의 경우엔 엎드려서 받기도, 
저처럼 만세를 해도 되는데 
안쪽살 하고 싶기도 하고 이게 편할 거 같아서 전 만세했어요. ㅋㅋㅋ 


기기가 살을 흡입했다 내뱉었다? 
그런 음압을 반복하는데 
전 기기 소리 들으면서 졸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팔뚝살이 엄청 시원하더군요! 

팔뚝에 림프절 있는 곳이라 가만 있는 자세로 저릴 수는 있어도 
쿨쉐이핑이 전혀 아프거나 힘든 시술은 아님! 








관리 끝난 후




전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이렇게 붉게 자국 집혔는데 
얕게 멍 들어도 며칠이면 없어지더라고요. ㅎ 
뭐 외상이 있는 것도, 흉 생기는 것도 아니니까 상관 없음. :P 

관리 끝나고도 한동안 팔뚝이 겁나 시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자세한 내용은 요 팜플릿 확인하시길 바라요. 
전신 가능한데 패드가 집을만한 살집은 있어야 고정이 되어요! 
진짜 너무 마르신분들은 힘들다는 거. :) 


요게 지방관리로 살 빼는 다이어트도 되는데 
어느정도 탄력도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서 
갠적으로 팔뚝살 강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림프절도 많아 수술은 진짜 비추인 곳이거든요...! 

1시간 안으로 간편하게 받고 
신체에 무리나 외상도 없고 좋아요. ㅎㅎ 








1회 쿨쉐이핑 리얼 후기 전후 



 



이게 2주 뒤부터 점점점 효과가 나타나는 거라 
저 한달 뒤에 사진 찍어본 거예요. 
나름 비슷한 자세로 찍겠다고 했는데 사람인지라... ㅎ.... 

좀 효과본 거 같나요? 
사실 요건 시술인만큼 1회보다는 
4주간격으로 3회정도 받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금방 받을 수 있고 무리되는 것도 없어서 
주기적으로 관리해주고 싶어요. 




만약 또 받게 되면 회차별로 한 번 비교샷 올려볼게요. :) 









18.05.09.수. 
ⓒ윤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