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180415 올리브장작: 부산 사상 화덕피자

by 윤슬25 2018. 6. 14.

올리브장작 부산사상점 (화덕피자) 



폿팅 그냥 잡히는 데로 해서 순서 엉망이지만 
설빙 전에 간 밥집. 

대저 유채꽃 보고 미세먼지 넘 심해서 
사진 빨리 찍고 밥 먹으러 이동. 

 



YJ가 검색해서 찾은 부산사상맛집. 
찾아보니 체인이었네. 

생일이 다가오는 MY이 먹고픈걸로~ 









2층까지 장작, 다락 분위기. 

메뉴판은 넘 많아서 생략. 











식전빵. 

공갈빵처럼 생겼는데 
맛은 난 같이, 피자 반죽 화덕에 부풀인 거인듯한? 
쫄깃하고 꿀 찍어 먹으니 달달해서 
죄송하지만 추가 시킴... 다들 배고팠어. 








라임에이드, 자몽에이드 
각 \5,000



시원하고 맛 진하게 괜찮던 
빨대 색 여러개면 좋겠다. 










꽈뜨로 포르마지오 
\18,800




고르곤졸라피자 먹겠다길래 
이건 어떻냐구 내가 추천. 

치즈 4가지 올라간 건데 
여기는 후레쉬모짜렐라,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들어갔다고 한다. 
다른데랑 비슷하게 무난하게 올라감. 










스테이크 필라프 
\14,800



국내산 소등심, 살사디소야 소스가 들어간 볶음밥. 

밀가루만 깔려있으니 
밥 먹고 싶어서 YI이랑 주문한 건데 

요거 맛 괜찮던. 









수란 깬 거


까르보나라 (펜네) 
\14,200




펜네면인지 몰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까르보나라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거였는데 

난 펜네면 보다 그냥 일반 파스타면이 좋음.......... 
크림은 맛있. 






가격이 싸지는 않다. 
요건 5명 먹은 테이블. (여자가 넷...) 

옆 테이블은 남자 넷이서 비슷하게 가격 나왔는데 
양 모자르다고. ㅜㅜ 
다음엔 밥집으로 가야겠다. 









18.04.15.일. 
w. KYJ, KMY, KCE, GGH, KGH, KYI, KDH, MJS 
ⓒ윤슬 




[국내여행/├부산] - 180415 부산사상 디저트: 설빙 흑심팥설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