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

180622 대구마카롱 마카로네상점

by 윤슬25 2018. 6. 26.

카페투어가 취미인 수경이가 추천해준 대구원탑 마카롱집! 

"마카로네상점" 

오픈시간이 12시인데 평일, 주말 상관없이 1시반이면 거의 마감삘..............ㅎ..... ... 


골목 안에 있는데도 인기가 장난이 아니다. 






반차 낸 친구에게 부탁~. ㅎ 

남은 걸로만 2개씩 사왔다고 한다. 

분홍이는 하나뿐이었다고... 






보냉백까지 해서 가져왔네. 

월, 화는 off고... 마감시간은 무슨 저녁까지 여는 것도 못 봄.... ㅎ... 


없어지는 걸 방지해서 

오픈 시간 맞춰서 전화로 예약 & 결제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다. 






크... 당 땡길 때였는데 

쌓아놓으니 기분 겁나 좋아짐. 






찰떡 인절미 \2,200 



인절미 맛있다는 글 보고도  

사실 크게 땡기진 않았었는데 


먹어보니 쫀맛이다...! 

안에 떡도 들었음. 


달달한 인절미 콩고물 맛. 

다른 마카롱에 비해 덜달아서 좋던. 






초코나무숲 \2,400 


초코랑 말차 반반 들었을 줄 알았는데 

가운데는 말차 뿐이었다. ㅎ 


일단 속이 엄청 쫀득하고 

엄청 달달하다. 


당 땡길 때 먹기 좋은 엄청난 단맛....! 





키위 요거트 \2,500 


요거트향 속 속에 달달한 키위잼이 들었다. 

전체적으로 상큼하면서 단 맛! 


잼도 엄청 달다. 






와인무화과 \2,500 


색상이 와인이었구나... 

이것도 맛있었는데 엄마도 좋아하겠단 생각 들고 

가운데 무화과 씹히는 거 맛있던. 


담에 사면 엄마 하나 드려야지. 









말차바닐라 \2,500 


말차랑 바닐라가 반반 들었다. 

바닐라빈이 보이는 바닐라 필링. ㅎ 


요것도 무난하게 괜찮았다. 






전체적으로 다른 마카롱가게에 비해 많이 달았다. 

마카롱이 원래 당 땡길 때 먹는 거니 

제대로 단 거 먹고 싶을 때에 찾기 좋은 듯. 



먹은 것 중에서 순위는 

인절미, 무화과 > 키위요거트 > 초코나무숲, 바닐라 






18.06.22.금 

w. WSH 지갑 

ⓒ윤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