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구

180607 앞산카페 슈만과클라라: 일본식 드립 커피

by 윤슬25 2018. 7. 8.


대명동에서 족발 먹고 앞산카페거리로 이동. 




앞산카페: 슈만과클라라 



건물 1층이 주차공간, 

2~3층이 카페이다.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판매 중. 

족발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크게 눈이 안 갔다. ㅜㅜ 








C대리님께서 추천한 일본식 드립 아이스 커피. (\8,000) 

가격이 싸지 않다. ㅎㅎ... 


요거 먹으러 온 거니까 

요걸로 4잔 주문~. 







옆에 쫘르르 놓인 커피잔 넘 예뻐서 

사진 찍고 있었더니 L대리님께서 그런거 좋아하면 결혼해야한다고... 

하고 싶은데 상대가 없는 건데요. ㅜㅜㅜㅜㅜㅜ 







각각 2층과 3층. 


자리 많고 넓어서 어머니들 단체로도 꽤 오시는 듯했다. 




주문하고 올라가서 자리 잡고 있으면 

음식이랑 음료 가져다 올려주신다. 



밤식빵도 하나 주문했는데, 


컷팅하고 굽고 생크림까지 같이 나왔다. WOW 


밤이 많이 박혀 있어서 좋던~! 









기대했던 일본식 드립 커피. 


엄청 느리게 내린다고 들었다. 



이 날은 쓴 맛이 좀 강했는데 (전에는 이 맛이 아니었다고...) 

그래도 향미는 괜찮았던 기억. 


카페인이 엄!청! 세구나 라는 걸 느낀 게, 

요거 마시는데 진짜 뒷목이 쫙~ 땡기더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 곳~! 







영업시간: 10:00~24:00 


18.06.07.목 

w. LCS, CHJ, LDH 

ⓒ윤슬 

댓글